신챔프 바드가 공개되었습니다.
리그오브레전드의 첫번째 로밍형 서포터를 기획하며 제작한 챔프라고 하는데요,
최근 맵 전역의 시야와 어시스트등으로 이득을취함과 동시에 원딜에게 바텀의 경험치까지 밀어주는방식의
로밍플레이가 대세가 되어가고 있죠.
최근 흐름에 마춰 그부분에 더 강점을둔 챔프가 나온거 같습니다.
기본 지속 효과: 방랑자의 부름 *정령은 픽스같은 정령이 때린다고 생각하시면 되고 쓰레쉬처럼 스택개념으로 더 강해집니다.
고대의 종
바드가 있으면 정의의 전장에 신성한 고대의 종이 나타납니다.
이 종을 얻으면 바드의 이동 속도가 잠시 동안 크게 증가하며 경험치, 마나도 증가합니다.
정령
바드가 나타나면 작은 정령들이 그 주위에 모여듭니다.
정령은 바드가 공격할 때마다 대상에 돌진해 추가 피해를 입힌 후 정령의 세계로 돌아갑니다.
고대의 종을 모아갈수록 바드를 따라다니는 정령이 많아지고, 더 강력해집니다.
Q: 우주의 결속 *적에게 맞는 첫타는 통과되고 두번째 적에게 맞으면 둘다 스턴, 벽에닿으면 첫번째 맞은적은 스턴.
바드가 영적 에너지를 직선으로 방출해 처음 맞은 적에게 피해를 입히고 둔화 효과를 줍니다.
우주의 결속이 적에게 명중하면 에너지는 적을 뚫고 나아가며 그 후 벽에 맞으면 첫 대상을 기절시키고
적에게 맞으면 두 대상을 모두 기절시킵니다.집니다.
W: 수호자의 성소
*회복물약을 만들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그위를 지나가기만 해도 체력회복,이속증가. 적챔프는 렉사이 땅굴없애듯 없애면 됩니다.
바드가 처음 몇 초에 걸쳐 위력이 강화되는 체력 회복 성소를 만듭니다.
이 성소를 통과하는 아군 챔피언은 체력을 회복하고 잠깐 이동 속도도 증가합니다.
적 챔피언이 위에 잠시 서 있으면 성소는 파괴됩니다.
E: 신비한 차원문
*해리포터 기둥뚫듯이 벽을 뚫고 직선상의 반대편 벽까지 뚫립니다. 적군과 아군 모두 한쪽으로만 이동가능합니다.
바드가 지정한 벽에 차원문을 만듭니다.
차원문은 벽 반대편 끝으로 이어지며 적군과 아군 챔피언 모두 한쪽으로만 통과할 수 있습니다.
R: 운명의 소용돌이 *궁존야입니다. 적군,아군,미니언,몬스터,포탑까지 정지라고 합니다. 재미있는상황을 많이 만들어 내겠네요.
바드가 잠시 정신을 집중한 후 적, 아군, 챔피언, 미니언, 몬스터는 물론 포탑까지 대상 지역에 있는 모든 유닛을 그대로 정지시킵니다.
효과가 사라질 때까지 동결된 유닛은 어떠한 피해도 입지 않습니다.
바드의 핵심은 탁월한 기동성과 팀에게 도움이되는 유틸성입니다.
궁극기를 통한 다이브에서 포탑의 공격을 막아 포탑어그로를 무효화시키고, 뒷쪽에서 오고있는 아군챔프들을 위해
적군을 묶어놓는등의 플레이. 바드는 서포터들이 기본적으로 할줄아는 챔프가 될 것같습니다.
빨리 신챔프가 출시 되었으면 좋겠네요.
신챔프 바드 정보였습니다!